고객상담센터
    02-2202-1143
    Fax : 02-455-1143
    E-mail : 2018ksool@daum.net
    공유하기

    전국의 양조장이 한자리에! 국내 최대 규모 ‘우리술 축제’ 열린다


    11월 23일~25일 서울 양재동 aT센터서 진행…배우 박건형·수빈 홍보대사로 참여
     
    대한민국의 대표 양조장과 우리술이 총 집결하는 ‘2018 대한민국우리술대축제’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.
     
    2011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주관하며 전국 100여개 양조장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우리술 축제다. 
     
    ‘2018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’ 수상작을 비롯해 ‘찾아가는 양조장’에서 제조된 우리술 및 남북정상회담 만찬주, 건배주 등 다양한 술을 한 번에 맛보고 즐길 수 있다.
     
    올해는 우리술과 환상적인 궁합을 선보이는 유명 맛집과 전통주점이 대거 참여해 달라진 우리술에 대한 위상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. 압구정의 유명주점인 ‘백곰막걸리&양조장’, ‘2019 미슐랭가이드 서울’에 이름을 올린 ‘한국술집 안씨막걸리’ 등 12곳이 참여한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특히, 이번 ‘2018 대한민국우리술대축제’는 배우 박건형과 수빈이 홍보대사를 맡아 눈길을 끈다. 박건형은 올해 초 우리술을 소재로 한 TV토크 프로그램 ‘말술클럽’을 통해 술에 대한 다양하고 재치 있는 맛 표현으로 큰 활약을 펼치며 우리술에 대한 높은 이해를 보여주었다. 

     
    수빈은 평소에도 강남역 ‘전통주 갤러리’를 직접 방문하여 우리술에 대한 교육을 받는 등 우리술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왔다. 박건형과 수빈은 직접 행사에 참여하여 그간 쌓아온 우리술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고 관객들과 소통하는 토크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.
     
    그 외에도 올해 최고의 우리술을 뽑는 ‘2018 대한민국우리술품평회’ 수상작이 발표될 예정이며, 대통령상을 비롯해 총 1억여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. 또한 ▲국가대표 전통주 소믈리에 경기대회 ▲국제 코리안컵 칵테일 대회 ▲주안상 대회와 같은 부대 행사와 명인과 함께하는 우리술 빚기 체험행사, 우리술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강연 및 우리술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. 
     
    이번 행사는 우리술을 좋아하고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, 대한민국 우리술 대축제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, 캔고루 등 소셜커머스를 통해 입장권 사전구매가 가능하다.

     

     

    기사 출처_ 일간 스포츠

    원문 보기_ http://isplus.live.joins.com/news/article/article.asp?total_id=23109633&cloc=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등록자

    관리자

    등록일
    2018-11-12 13:13
    조회
    247